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블릭퍼퓸 자연스러운 샴푸향이 나는 향수 케라 EDP, 50ml, 1개 의 추천 제품 리뷰 분석

by 개굴이메롱 2024.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유아빠 입니다.
오늘의 추천 제품은 메블릭퍼퓸 자연스러운 샴푸향이 나는 향수 케라 EDP, 50ml, 1개 입니다.

메블릭퍼퓸 자연스러운 샴푸향이 나는 향수 케라 EDP, 50ml, 1개

메블릭퍼퓸 자연스러운 샴푸향이 나는 향수 케라 EDP, 50ml, 1개

 
 
메블릭퍼퓸 자연스러운 샴푸향이 나는 향수 케라 EDP, 50ml, 1개

장점

 은은하고 장시간 지속되는 잔향
 여성스러운 느낌의 향
 퍼퓸 부향률이 높아 지속시간이 5시간 이상
 매끈한 샴푸 느낌의 향수병 디자인
 고급스러운 반투명 병

단점

 첫향이 인위적인 향이 살짝 남
 시간이 지나면서 향이 약해짐
 향이 개인의 체취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주제 분석

 잔향
 여성스러운 향
 지속력
 샴푸향
 디자인

후기

메블릭퍼퓸의 자연스러운 샴푸향 향수 케라는 은은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잔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의 향으로, 향수병 디자인도 매끈하고 고급스러워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첫향이 살짝 인위적인 느낌이 나고, 시간이 지나면서 향이 약해지는 단점이 있어요. 또한, 향이 개인의 체취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하기 전에 샘플을 테스트해 보는 것을 추천해요.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 클릭 ↓↓↓

https://is.gd/R4l8X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