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핑웨건] 캠핑웨건 추천 Top 5 제품 비교

by 개굴이메롱 2021. 10. 16.
반응형

코로나19와 쌀쌀한 가을 시절이 도래되어 캠핑 수요가 늘고 있다. 해외여행은 아직은 조심스럽다. 코로나19도 쉽게 수그러들지 않으면서 캠핑이나 차박(차에서 숙박) 을 가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캠핑은 집콕 생활을 벗어나 자연에서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안전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캠핑을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캠핑 트레일러나 미니 카라반도 많이 선호한다. 캠핑이 대중화되면서 다양한 가족 형태에 맞는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 것이다. 캠핑의 계절이라는 가을까지 오면서 캠핑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캠핑웨건은 그럼 어떤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 본다. 

 

웨건이란?

짐을 나르기 위한 바퀴 달린 수레를 뜻한다.  통상 일반, 유아웨건으로 크게 구분되는데, 요새는 캠핑, 나들이를 떠날때 물건 적재, 이동이 많아져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편의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1) 던 접이식 캠핑 웨건 카트 

던 접이식 캠핑 웨건 카트

 

<상품정보확인>

 

>> 다용도 접이식 웨건이다. 무거운 짐을 한방에 넣어 신속하게 이동하고 손쉽게 옮길수 있다.  

수납공간이 넓어 많은 짐을 운반해야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캠핑, 낚시 등의 야외 활동이나 분리수거 등 일상 생활 속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프레임은 무광 블랙 컬러의 견고한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손잡이의 높이는 잠금 장치를  통해 최소 76cm 에서 최대 110cm 까지 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손잡이의 각도는 90도까지 젖혀져 자유롭게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웨건 앞바퀴에는 회전축 베어링 시슽메이 장착되어 360도 자유자재로 움직임이 가능하고 압축 타이어를 사용하여 이동시 장애물을 만나도 불편함이 없다. 

 

2) 코멧 아웃도어 캠핑 폴딩 카트 + 수납가방 세트 90x50.5x75cm 

코멧 아웃도어 캠핑 폴딩 카트 + 수납가방 세트 90x50.5x75cm

 

<상품정보확인>

 

>> 접이식 구조로 빠르게 세팅이 가능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이가 가능해 휴대, 보관이 간편하다. 

수납공간이 넉넉한 사이즈로 되어 있어, 텐트, 체어, 매트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한번에 넣을수 있다. 

 

고정 클립을 오른쪽으로 밀면 사용자의 키에 맞춰 손잡이의 높이를 조절할수 있다.

또한 고강도 스틸 프레임과 튼튼한 폴리에스터 600D 원단사용으로 최대 120kg 까지 적재가 가능하다.

 

3) 밴프 윅스 캠핑웨건 CE200 + 전용가방 세트 

밴프 윅스 캠핑웨건 CE200 + 전용가방 세트

 

<상품정보확인>

 

>> 튼튼하고 견고한 스틸 프레임의 크로스형 구조이다. 360도 회전 가능한 바퀴로, 방향전환이 시워 이동이 편리하고경사로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주행이 가능하다.  전용가방에 넣어 트렁크 등 작은 공간에 수납할 수 있고 손잡이가 있어 야외활동, 일상생활에서 굉장히 실용적이다.  

 

안정적인 그ㅣㄼ감의 핸들과 쉽고 편안한 방향조절로 주행이 가능하다. 사용자에 따른 원하는 높이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고 편한 그립감의 핸들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하여 늘어나거나 찢어지지 않는다. 

 

4) 루키 스마트 유아웨건 

루키 스마트 유아웨건

 

<상품정보확인>

 

>> 최대 하중 100kg를 자랑하며 어던 물건이든 제약받지 않고 손쉽게 이동 운반이 가능하다.  특히 내리막길의 안전장치로 양쪽바퀴에 잠금기능이 있어 바퀴 고정이 가능하다. 360도 회전도 가능하며 자유자재로 방향조절을 가능하다.

 

또한 컵홀더 2구가 포함돼 있으며, 폴딩기능으로 접으면 슬림해진다. 자동차 트렁크로도 수납이 수월하다. 특히 프레이모가 페브릭이 분리가 되어 페브릭이 오염시 세탁을 용이하게 할수 있다. 

 

5) 낫브랜드 캠핑웨건 카트 수레 테이블 접이식 오픈형 

낫브랜드 캠핑웨건 카트 수레 테이블 접이식 오픈형

 

<상품정보확인>

 

>> 오픈형 웨건으로 파라솥이나 의자같이 부피가 큰 짐도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우드 상판과 함께 사용시 백도어 오픈으로 쉽게 물건을 꺼내고 넣을수 있다. PU소재 7인치 바퀴로 저소음 소재로 내구성이 높다. 또한 지면이 고르지 않은 곳에서도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드형 손잡이고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O형의 손잡이고 손목과 손가락이 편하게 사용할수 있다. 또한 견고한 프레임 제작으로 최대 100kg까지 적재 가능하다. 

 

주의사항)

 

- 과도한 무게의 짐을 적재시 제품 파손될 수 있다.

- 지면에 요철이 있거나 파쇄적 지면에서 사용할시 제품이 무리가 갈수 있다.

- 제품 설치시 손가락 끼임에 주의

- 직사광선, 습기가 많은 곳에서 보관은 지양

- 고온 또는 화기에 가까이 보관시 제품이 변형 또는 훼손이 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