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박스는 간단하게 접고 펼치는 폴딩박스다. 이는 캠핑이나 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에 많이 쓰인다. 그러나 다른 용도로 다양하게 얼마든지 활용 가능하다. 캠핑박스로 안에 여러 용품들을 넣어 좌우 손잡이에 손을 넣어 짐을 옮길 수 있다. 그리고 상판 테이블을 올리면 캠핑 테이블 및 의자로 사용 가능하다. 크고 작은 장비를 손쉽게 수납하고, 테이블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이젠 감성 캠핑 분위기에 필수 아이템이 됐다. 그럼 물건 정리가 깔끔하게 되고,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한 캠핑폴딩박스에 어떤 추천 제품이 있을까?
1) 마켓플랜 매직 폴딩박스 대형 56L
>> 따뜻한 네추럴 스타일로 심플한 디자인을 가진다.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슬기로운 수납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야외활동 등에서도 다양한 쓰임이 가능하며, 접이식 수납함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재질이 탄탄하고, 모서리가 부드럽다. 또한 칼라가 감각적으로, 파랑색, 베이지,그린, 블랙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사이즈는 30L, 55L로 구성돼 있다.
2) 코멧 아웃도어 캠핑테이블 캠핑폴딩박스
>>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우드 느낌의 상판, 은은한 베이지톤의 식탁 메트까지 감성 캠핑의 완성품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상이 조화되어 감성적인 느낌이 돈다. 수납은 물론, 상판을 올리면 테이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미니멀 캠핑분들께 추천)
간편하게 펼쳐서 사용하는 폴딩박스로, 사용시 접어서 슬림한 공간에도 보관이 가능하다. (접이식 디자인)
손잡이가 타공되어 있어, 많은 용품을 보다 편안하고 안정감 있에 나를수 있다.
3) 킨톤 밀키 캠핑 폴딩박스 + 테이블 상판 대형 57L 세트
>> 상판테이블은 앞뒤 구분없이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57L의 대용량 트렁크 정리함으로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접이식, 다단적재로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캠핑테이블, 수납박스 등의 역할로 야외활동시 필수 아이템이다. 캠핑장, 피크닉, 차박캠핑에서도 어디에나 쓸수 있을듯 하다. 상판 테이블은 수축, 팽창이 없어 변형이 적고 재질이 가볍다. 그리고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토록 사용이 가능하다.
LPM)
- 내열성,내산성, 내마모성이 우수하며, 긁힘이나 마모에 강하다. 끊는 물에 강하며, 주방가구 표면재료로 많이 사용된다.
라운드 형식의 모서리로 긁힘 걱정이 없다. 또한 뜨거운 냄비, 프라이팬을 올려둬도 눌러붙거나, 자국이 남지 않는다. 이물질은 물티슈가 행주로 가볍게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
캠핑폴딩박스 주의사항)
- 무리한 힘을 가하면 안됨.
- 화기와 직사광선을 피해야됨.
- 모서리에 부딪쳐 다칠수 있으니 늘 주의
- 개폐 등 취급은 반드시 성인에 의해 사용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 너무 무거운 물건은 담지 말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