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핑용품] 캠핑테이블에 대해 알아보자.

by 개굴이메롱 2021. 10. 16.
반응형

요즘 하늘을 보면 완연한 가을이다.  선선한 날씨와 함께 캠핑 성수기인 느낌이다.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기 위해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도 해마다 늘고 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꺾이지 않는 코로나19 확산세 때문에 현실은 여의치 않다. 그러나 2018년도에도 그렇고, 현재도 계속된 캠핑을 찾는 사람들의 니즈가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캠핑은 충분한 거리 두기가 가능하며, 장소 제약이 없다. 이에 따라 감성캠핑의 나만의 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점차 캠핑의 니즈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럼 캠핑용품 중에 가장 인기받고 있는 캠핑 테이블의 MUST HAVE 아이템이 뭔지 알아보자.

 

1)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 대형 블랙 

코멧 알루미늄 접이식 캠핑 테이블 대형 블랙

 

<상품정보확인>

 

>> 접이식 캠핑테이블로 아웃도어 용품으론 제격이다.  높은 내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조립이 가능하다. 넉넉한 사이즈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자리 차지가 없어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알루미늄 소재로 최대 50kg까지 무게 지탱이 가능하다. 물건을 넣을수 있는 그물망을 증정하여, 테이블 아래 설치후 용품은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95x 55cm 의 넓은 테이블탑으로 , 가족들과 캠핑요리를, 친구들과 게임 즐기는 용으로 매우 충분하다.  또한 사용후 간단하게 분해하여 전용가방에만 넣으면 된다. 휴대성이 매우 좋다.

 

2) 아웃도어 포레스트 알루미늄 디럭스 롤 캠핑 테이블 

아웃도어 포레스트 알루미늄 디럭스 롤 캠핑 테이블

 

<상품정보확인>

 

>> 이 캠핑 테이블은 고강도 알루미늄 상판으로, 다양한 야외활동에 활용이 가능하다. 캠핑, 낚시,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할수 있다. 또한 상판이 스크래치가 강하고, 튼튼하고 요래 사용이 가능하다.

 

탈부착 대형 그물망으로,  용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조립식 구조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편리하고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전용가방도 첨부돼 있다.

 

3) 엣지하우스 슬림 3폴딩 테이블 + 가방 

엣지하우스 슬림 3폴딩 테이블 + 가방

 

<상품정보확인>

 

>> 이 캠핑 테이블은 양쪽 4개에 고정 잠금걸이가 있어, 안정감있게 사용이 가능하다. 안정캡이 있어, 흔들림 없이 고정되고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다.  또한 아노다이징코딩 처리로 내부식성, 흡집, 오염에 강하다.  프레임에 2단 높낮이 버튼이 있어 상황에 따라 조절하여 용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상판을 MDF 소재로 사용한다. 

 

 

캠핑 테이블 사용법 및 주의사항)

- 주변 장애물 등 위험이 없는 넓고 평평한 장소에서 사용해야한다.

- 테이블이 젖었을 때는 말느 수건으로 닦고 건조한 후에 사용 및 보관해야 한다. 

- 무리한 힘으로 뒤로 젖히거나 충격을 가하면 안된다. 

- 조립 및 해체시 무리한 힘을 주지 말고 손을 끼거나 다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 화기 및 열에 가까이 하면 안된다. 

- 특히 어린이 조심! 어린이가 조립하거나 혼자 앉도록 두면 위험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