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수매트] 온수매트 추천 베스트 제품 비교

by 개굴이메롱 2021. 10. 17.
반응형

찬바람이 불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온수매트가 뜨겁다. 요새 방한을 온수매트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경동나비엔, 귀뚜라미, 대성쎌틱에너시스 등의 보일러 업체들이 부요 온수매트 업체들이다. 이 업체들은 보일러 기술을 적용한 신형 온수매트 등을 연마다 출시하고 가을·겨울철 난방시장에 선점한다.  오늘은 온수매트 의 추천되는 핫한 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자 그럼 시작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온수매트 추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여 나름 주관적인 내용을 정리하여 보낸다.

 

1)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1 

온수매트 추천

 

<온수매트 추천 제품확인>

 

>> 온수매트 추천 제품설명

해당 온수매트는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해주느 셀프 이온 케어를 제공한다. 전원한 연결해두어도 주기적으로 알아서 깨끗하게 살균해주니 편리하다.  미리 켜두지 않아도 설정온도 최대 45% 빨리 도달합니다. 왜냐면 디스플레이에서 직접 조작 가능하며, APP과 리모컨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쾌적한 수면모드와 리듬에 맞춰주도록 예약기능인 전용 앱도 이용가능하다. 특히 체온 변화에 맞춰 온돌르 조절해주는 수면모드로 일상을 개운하게 누릴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켜짐 예약과 시간대별 온도를 직접설정하여 맞춤모드로도 지정ㅈ이 가능하다.  

 

2) 온수매트 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자전거

온수매트 추천

 

<온수매트 추천 제품확인>

 

>> 온수매트 추천 제품설명

해당 온수매트는 모던한 모노 블루톤 색감의 자전거 패턴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툼한 패드를 사용하여 푹신하고 안락하하며, 모터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순환 보일를 사용하여 소음이 적고 안전하다. 

 

이 온수매트는 모토없이 조용한 자연순환 방식을 채택했다. 소음이 강한 모터를 대신하여 자연순환 밸브방식의 보일러를 고안하여 온수매트를 보다 조용하고 쾌적하게 사용할수 있다. 

 

다이얼 방식의 보일러로 편하게 다이얼을 돌려서 온도를 조절할수 있는 온도조절기를 채택하여 사용이 편리하고, 간단하고 손쉽게 물 주익구를 열어 물을 채우면서 바로 수위를 체크할수 있다. 

 

3) 온수매트 포레몽 온수매트

온수매트 추천

 

<온수매트 추천 제품확인>

 

>> 온수매트 추천 제품설명

해당 온수매트는 모터순환식이 아닌 자연순환식 보일러 작동 방식을 적용해서 소음과 유해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소비전력이 낮아, 하루종일 전기료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더욱 얉아진 온수 전용 호스로 제작해서 누웠을 때 배김현상을 줄였으며, 105도 내열로 변형 및 파손 걱정없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수 있다.  또한 보온성은 물론, 어린아이 연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는 마이크로 화이버 원단을 사용해 진드기가 서식할수 없다. 

 

4) 온수매트 나비엔  온수매트 차콜그레이 슬림 EQM350 

온수매트 추천

 

<온수매트 추천 제품확인>

 

>> 온수매트 추천 제품설명

해당 온수매트 제품은 각자 취향에 맞는 온도설정이 가능한 좌우 분리 난방이다. (싱글사이즈는 분리난방 불가) 1도 단위로 온도를 설정해 쾌적하게 수면할수 있다. 

 

1mm 두께로 매트리스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며, 84m 물길로 매트 구석구석까지 더욱 따뜻하게 해준다. 또한 컴팩트하게 접혀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고온모드 알림 기능 즉 38도 이상 설정시 저온화상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주며, 자동정지 타이머로 15시간 연속 가동시 자동으로 전원 차단된다. 또한 수평유지센서로 보일러가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오늘의 온수매트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우셨나요?

오늘은 온수매트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참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네요.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하세요!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