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제품 비교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0. 17.
반응형

요새는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

오늘은 여러분들께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레오폴드란?

기계식 키보드와 리얼포스 키보드를 수입하여 유통하고, 직접 기획 제작한 키보드를 판매하는 대한민국의 기업. 기계식 키보드 커뮤니티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편으로 국내뿐 아니라 레딧 등 해외에서도 덱키보드보다 자주 언급된다.

클래식한 기계식 키보드 하면 알아주는 회사이며 특히 리얼포스의 유통업체로 유명하나 최근까지 홈페이지가 구식이었다. 레오폴드가 2006년도부터 시작된 기업인데 그 당시 인터페이스를 유지하다가 2019년 여름즈음 홈페이지가 리뉴얼되었다.

레오폴드 기계식 키보드 판매처로는 레오폴드와 그 협력 업체인 리더스키, PC기어, 아이오매니아가 있으며, 옥션이나 G마켓 등 오픈마켓에도 물량이 많이 풀려서 어디서나 구입할 수 있다. 단 일부 모델(한정판 등)의 경우, 레오폴드가 아닌 협력 업체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1) 체리 CHERRY MX BOARD 3.0S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레오폴드기계식키보드 추천

 

<추천 제품확인>

 

>> 추천 제품 설명

체리 기계식 키보드는 MX스위치로 골드 크로스 포인트 기술로 설계되어, 이물질로 인한 장애를 줄이고, 높은 정밀도의 신호를 전달하낟. 또한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난 메탈 합금 스프링으로 제작되어, 5000만 스트로크를 보장할 정도로 성능을 제공한다.

 

알루미늄 하우징 바디를 채용하여 고급스러운 외관 및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묵직한 메탈소재 하우징은 키보드 밀림 현상을 방지하고, 무나사 결합구조로 설계되어 다양한 소재가 섞여 사용되지만 하나같은 조화로움을 보여준다. 

 

2)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Keychron-K4v2 Bluetooth 무선 RGB 백라이트 

레오폴드기계식키보드 추천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제품확인>

 

>>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제품설명

해당 레오폴드 기계식 키보드는 맥과 윈도우의 전환이 매우 간편하다. 특히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및 우니도우 컴퓨터를 모두 지원하며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다.  또한 타입C 유선 연결을 지원하며, 극도의 낮은 지연을 추구한다. 

 

블루투스 5.1링인 최신기술을 사용하여 연결 경험을 더 향상시킬수 있다. 또한 RPG 현등효과로 19가지의 내장 조명 효과, RGB로 다양한 데스크톱을 꾸밀수 있다. 

 

4)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FC750R PD 다크블루 영문 적축 

레오폴드기계식키보드 추천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제품확인>

 

>>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제품설명

자체개발한 레오폴드만의 최고급 키캡으로, 레이저 각인 방식의 키캡보다 월등히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낟. 또한 오랫시간 사용하여도 각인의 손상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각인 방식의 키캡이다. 

 

체리방식의 스테빌라이저가 적용되어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타이핑이 가능하며 타이핑시 이질감을 최소화할수 있다. 또한 Fn키 조합을 통해 반응속도 및 멀티미디어 제어를 키보드에서 가볍게 처리가 가능하다. 

 

딥 스위치 커스터마이징으로 제품 뒷면 4개의 DIP 스위치 설정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환경을 구현하여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키보드 내부의 흡음 패드를 장착하여 타이핑시 발생하는 미세 소음 및 잡음과 키보드 울림을 감소시켰다.

 

오늘의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레오폴드 기계식키보드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