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핸디맨 수공구세트는 어떤게 있을까?

by 개굴이메롱 2021. 10. 10.
반응형

간단한 작업이라 전문가를 부를 수 없을 때 생각나는 장비들. 

전동 드라이버와 드릴, 각종 수공구가 있으면 집 안에서 해결해야 하는 웬만한 수리는 직접 해낼 수 있다.

특히 요새는 셀프 인테리어로 센스 넘치는 싱글남들이 대세가 됨에 따라,

셀프 인테리어로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본인의 취향대로 집을 꾸밀 수 있어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특히 벽에 콘크리트 못을 쉽게 박고, 액자 등을 쉽게 걸 수 있으며,

가정에서 빈번하게 사용되고 손쉽게 콘크리트 벽을 뚫을 수 있는 가정용으로도 굉장히 관심받고 있다고 합니다. 

 

 

후기

 

----------------구성품------------------
1. 줄자
2. 망치
3. 커터칼
4. 몽키스패너
5. 뺀치
6. 롱노우즈
7. 드라이버 비트
8. 못,피스
9. 십자 일자 드라이버
10. L 렌치
11. 드라이버 그립
12. 작은 드라이버
13. 고무망치 커버

 

공구가방이 크기가 딱좋네요
가정용으로 두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가방이 생각보다 작아요
크기 참고 하시라고 탐사수 ㅋㅋ 앞에놓고 찍었어요
그래도 공구가 들어서 무겁긴해용ㅎㅎ

일단 공구에 대해서 망치 , 드라이버 등등 ㅋㅋ진짜 초간단한 공구밖에 모르고 좋고 비싼거 있어봤자 제대로 사용할수나 있을까 싶기도하고
무엇보다 매번 필요한 도구들도 아니고 어쩌다한번 필요해서 낱개로 이것저것 구매해서 집에 던져놨더니ㅋㅋ
없어지기도하고 정리가 안되기도 했는데
이제품이 딱 보관하기도 좋아보이고 ㅎㅎ구성품도 저같은 초보한테는 딱인거같았어요ㅎㅎ
간단한 다이 같은거 조립하고 스스로(?)ㅋㅋ집에 이것저것 보수할때 딱!좋을거같아요
많이 써보시고 잘 다루시는 분들은 더 비싸고 좋은거 구매하시겠지만 저는 만족합니다ㅎㅎ가격도 여러개 낱개로 구매하는거보다 세트로 사는게 저렴한거 같네요
가방이 있으니 깔끔하기도하고
현관 실발장에 딱 들어갔어요

혼자살면서 망치가 집에 있었던적이 없었는데 이제 간단한 못질도 할수있겠어요
망치 고무 커버도 맘에드네요 안전할거같아요 그리고 소음방지도 될거같네요

드라이버에 비트끼우는것도 자석이라 착!하고 딱 맞게 들어갔어요 ㅋㅋ이건 어디에 쓰는거신가,.ㅋㅋ잘은 모르겠지만 흔들리지않아서 안정감이 있어요

가방이 다른 후기들처럼 공구들이 고정이 잘 안돼서 잘못열면 쏟아질거같아요
그리고 비트ㅜㅜ 비트들 꼽혀져 있는 고무같은게 더워서 그런지 녹았나봐요
제꺼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손에 잉크랑 다 묻어나서 당황했어요ㅠㅠ
뭐 어차피 공구들고 작업하면 손 더러워지고 기능의 문제는 아니라서 패스하지만 그래두 새 제품 구매하는 고객입장에선 신경이 쓰일테니 ..

앜ㅋ 그리고 공구들 마다 !차이나! 라는 문구가ㅋㅋ
작게 기입하는게 ㅋㅋ 보기에 좋을거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당ㅋ

 

상품가격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