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장하드 추천 제품 비교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1. 29.
반응형

요새는 외장하드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

오늘은 여러분들께 외장하드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외장하드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외장하드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 파우치 

외장하드 추천

 

<외장하드 추천 제품확인(클릭)>

 

>> 외장하드 추천 제품설명

해당 제품은 삼성 외장하드 J3이다.

가죽 느낌을 적용한 컴팩트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빠른 전송속도의 USB 3.0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또한, USB 3.0 & USB 2.0 의 안정적인 호환성을 자랑하며, 보안소프트웨어도 별도로 제공한다. 

 

현재 J3는 Speed Revolution USB 3.0 기술 적용으로 최대 5G 기가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최대 10배 빠른 속도를 지원한다. 900mA를 지원하여 데이터 전송 중 전원 부족으로 접속이 끊겨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손상 염려가 적다.

 

사용자의 사용환경에 맞춰 1TB ~ 4TB까지 4 가지 용량이 있어 다양한 환경에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J3는 비즈니스 문서, 학생들의 리포트, 디자이너의 디자인 데이터, 사진, 음악, 영화 등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하며 보관하는데 용이하다.

 

외장하드 씨게이트 외장하드 Backup plus Slim + Rescue + 파우치 

외장하드 추천

 

<외장하드 추천 제품확인(클릭)>

 

>> 외장하드 추천 제품설명

해당 외장하드는 작고 가벼운 슬림한 바디와 함께 고급스러운 전면 메탈, 엣지 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색깔은 블랙, 실버 ,라이트 블루, 레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자체 암호화 기술 기반의 칩이 탑재되어 있어, 모든 데이터를 미디어로부터 자동 암호화하는 극강의 보안 솔루션을 자랑한다.

 

또한 소프트웨어 인크립션과는 달리, 하드웨어 인크립션은 물리적으로 독립된 공간의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이썽, 모든 암호화 과정을 보다 견고하고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다. 

 

외장하드 WD My Passport 휴대용 외장하드 + 파우치 

외장하드 추천

 

<외장하드 추천 제품확인(클릭)>

 

>> 외장하드 추천 제품설명

해당 외장하드는 My PassPort 드라이브이다. 이는 신뢰할수 있고 휴대가능한 스토리지이다. 또한 손바닥에 맞는 새롭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진, 비디오, 음악 및 문서를 저장, 구성 및 공유할 수있는 공간이 있다.

 

또한 해당 외장 하드제품은 WD backup 소프트웨어 및 암호 보호 기능과 오나벽하게 결합되어 디지털 생활의 내용을 안전하게 유지한다. (보증기간은 3년 제한으로 한다고 한다. )

 

 

 

오늘의 외장하드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외장하드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