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일 팬히터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1.
반응형

요새는 신일팬히터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신일팬히터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신일팬히터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신일 팬히터 신일전자 SFH-1200IR 

신일팬히터 추천

 

<신일팬히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신일팬히터 추천 제품설명

 

온풍기 / 석유식 / 스탠드형 / 발열량: 5676kcal / 설정온도조절 / 연료탱크용량: 9L / 연료소비량: 0.64ℓ/h / 연소시간: 16시간 / 냄새제거 / 타이머 / 안전장치 / 이동손잡이 / 차일드락 / 에코세이브 / 소비전력: 428W / 운용소비전력: 90~210W / 마이콤조절방식

 

신일 팬히터 SFH-1200IR 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마이콤 조절방식, 전도안전장치를 채용했다. 또한 차일드락 기능으로, 이는 어린아이의 장난이나 운전 오작동을 방지하고자 할 떄 사용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소화시 발생되는 미연가스의 냄새 제거 기능도 있다. 고급스러운 외형 디자인과 컬러 채용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소형히터로 사무실, 공부방 등 다양한 장소에도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신일 팬히터 신일전자 SFH-C1010IR 

신일팬히터 추천

 

<신일팬히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신일팬히터 추천 제품설명

 

온풍기 / 석유식 / 스탠드형 / 발열량: 1100~4470kcal / 설정온도조절(12~30도) / 연료탱크용량: 9L / 연료소비량: 0.13~0.54ℓ/h / 불완전연소방지 / 타이머 / 안전장치 / 이동손잡이 / 차일드락 / 소비전력: 428W / 운용소비전력: 88~192W

 

신일 팬히터 SFH-C1010IR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마이콤 조절방식, 전도안전장치를 채용했다. 이 또한 차일드락 기능을 넣었다.

차일드락이란 한마디로 어린 아이들 장난으로 고장 방지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또한 온도설정 기능(5~26도) 도 있어, 자유로운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 신일 팬히터 SFH-C1010IR를 추천하는 이유는 캠핑장에 있다. 등유 난로에 팬을 내장한 난방 가전으로, 열기와 함께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난방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또한 적은 소비전력으로 최대 발열량을 구현하여 전력량이 제한적인 캠핑장에 사용하기가 유용하다.

 

신일 팬히터 신일전자 SFH-CJ991MVP

신일팬히터 추천

 

<신일팬히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신일팬히터 추천 제품설명

 

온풍기 / 석유식 / 스탠드형 / 난방면적: 32㎡(10평형) / 발열량: 4470kcal / 설정온도조절 / 연료탱크용량: 9L / 연료소비량: 0.54ℓ/h / 냄새제거 / 타이머 / 안전장치 / 소비전력: 450W

 

신일 팬히터 신일전자 SFH-CJ991MVP 은 전적으로 가전에 적합한 난방기기이다. 실내용 등유를 사용하여 전기요금 누집세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9개의 안전장치의 채용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냄새 제거 기능이 있어 쾌적하고, 저소음 팬설계로 취침시에도 조용하고 어린아이의 장난, 운전 오작동을 방지 가능하다. 또한 예약 난방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난방 시간 설정이 가능하다. 아침, 저녁, 새벽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오늘의 신일 팬히터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신일 팬히터 추천 제품과 함께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을 구매하기가 쉽지가 않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시간과 행복이 가득하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