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TC 히터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2.
반응형

요새는 PTC 히터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PTC 히터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PTC 히터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PTC 히터 딥센 Q5 

PTC 전기히터 추천

 

<PTC 히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PTC 히터 추천 제품설명

 

온풍기 / 전기식 / 타워형 / 설정온도조절 / 타이머 / PTC히터 / 리모컨 / 안전장치 / 좌우회전 / 먼지유입방지필터 / 소비전력: 2000W / 2단풍량조절 / 타이머12시간 / 크기(가로x세로x깊이): 300x800x300mm

 

딥센 Q5 온풍기는 Cross Flow fan 기술을 적용하여 소음을 크게 줄이고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그리고 기존 원형 팬의큰 문제인 와류현상을 없애고, 고요하고 따뜻한 온기를 선사한다. 

 

또한 PTC 발열 체 모듈을 적용했는데, 이는 쉽게 딱 필요한 에너지만 사용한다는 점이다. 즉 온도가 올라가에 따라 전력 소모를 감소시켜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산화 가스를 발생시키기 않아 쾌적한 온기를 느낄수 있다. 즉 요약 기능을 보자면 초저소음, 전기세절약, 안전 기능이라고 볼수 있겠다. 

 

PTC 히터 바이마르 케어존 VMK-S190915 

PTC 전기히터 추천

 

<PTC 히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PTC 히터 추천 제품설명

 

온풍기 / 전기식 / 스탠드형 / 3단온도 / 타이머 / PTC히터 / 안전장치 / 소비전력: 1800W

 

바이마르 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또한 주거 공간 내 다양한 곳에서도 효율적인 난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능적으론 30분~ 최대 180분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시간 설정 장치가 있으며,  LED 라이트로 야간에도 사용시 안전하게 쓸수 있다. 

또한 예열이 필요없는 3단계 세기조절이 있다. (1단계 600W -> 2단계 1200W, 3단계 1800W)

PTC 히터 엔뚜마노 타워형 EP-S500 

PTC 전기히터 추천

 

<PTC 히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PTC 히터 추천 제품설명

 

전기히터 / 전기식 / 스탠드형 / 2단온도 / 타이머 / PTC히터 / 리모컨 / 자동풍향조절 / 안전장치 / 소비전력: 2000W / 전원차단스위치

 

엔뚜마노 타워형 PTC 전기 온풍기는 마찬가지로 공간절약형 타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이에 좁은 공간 및 거실, 사무실 인테리어 등으로 굉장히 적합한 제품이다.

 

디지털 LED 디스플레이의 2단 난방 조절 기능으로 단순 버튼과 리모콘 지원으로 쉽게 난방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2000W 강력 난방으로 공기를 훈훈하게 만들어주며, 항공기 기내 난방 방식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PTC 히터를 자랑한다. 

 

최대 8시간 타이머 및 시간 예약이 가능해서 잠을 잘 때나 외출시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송풍기능으로 제품 사용후 전원버튼을 OFF시키면 자동으로 30초동안 송풍 기능을 작동한다. 또한 자동온도조절 기능도 있다. 

 

PTC 히터 신일  SEH-D3010CP 

PTC 전기히터 추천

 

<PTC 히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PTC 전기히터 추천 제품설명

 

온풍기 / 전기식 / 타워형 / 설정온도조절 / 타이머 / PTC히터 / 리모컨 / 좌우회전 / 송풍기능 / 에코세이브 / 소비전력: 2000W / 크기(가로x세로x깊이): 260x800x260mm

 

신일 PTC 히터인 SEH-D3010CP 제품은 ECO 모드 기능을 가져 온도센서가 온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실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따라서 효율적인 난방이 가능하다. 

 

또한 3중 안전장치인 전도안전장치, 바이메탈, 과열방지 등을 채용했으며, 1도씩 5도부터 최대 35도까지 조절 가능한 온도/타이머 조절 기능이 있다. 

 

이외 좌우회전이 가능하며, 리모컨, 상단부 버튼식 조작부 패널이 채용되어 손쉽게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오늘의 PTC 히터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PTC 히터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