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4.
반응형

요새는 직수정수기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직수정수기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직수정수기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직수정수기 피코그램 퓨리얼 퓨온 PPA-100 

직수정수기 추천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설명

 

상온정수기 / 미들형 / 직수형 / 정수전용 / 취수구: 전자식 / 나노방식 /

[필터] 3단필터 / 6단계정수 /

[기능] 무전원 / 필터자가교체 /

[부가] 분리형취수구 / 사이드오픈형 / 다이얼방식 / 색상: 블랙, 화이트 / 크기(가로x세로x깊이): 115x341x436mm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PPA-100 제품은 매월 비싼 렌탈비용을 낼 필요가 없다. 오로지 돌리면 되는 방식의 자가 교체형 필터를 사용하여 외부기사 방문없이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3필터 6단계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이는 3개의 필터에서 6단계의 정수를 통해 개끗한 물로 정수되는 필터 시스템을 말한다. 전원 연결이 필요 없는 직수 정수방식은 무료설치 이외 필요한건 아무것도 없다. 전기료, 소음, 진동 등도 필요없다. 

 

또한 폭 11.5cm 공간이면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이 매우 뛰어나다. 

 

직수정수기 청호나이스 이과수 WP-10C6500N 

직수정수기 추천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설명

 

상온정수기 / 미들형 / 직수형 / 정수전용 / 취수구: 전자식 / 나노방식 /

[필터] 2단필터 / 4단계정수 /

[기능] 무전원 /

[부가] 분리형취수구 / 사이드오픈형 / 다이얼방식 / 크기(가로x세로x깊이): 128x377x226mm

 

청호 직수 정수기 Compact 제품은 공간, 전기료 부담없이 간편하게 정수기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슬림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무전원시스템으로 전기료 걱정없이 쓸수 있는 장점이다. 

 

직수 정수기형인 장점인 무전원 시스템으로 전기코드가 없으며, 설치가 자유롭다. 또한 12.8cm은 슬림한 바디로 콤팩트한 미니멀 사이즈이며, 취수구 높이는 약 26.5cm로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도 마음껏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얼 회전형 취수 방식을 택했는데, 물방울 형상의 아이콘에 다이얼 고정시 풍부한 양의 정수를 연속 취수할 수 있어 조리수 사용시 매우 유용하다. 

직수정수기 원봉 루헨스 WHP-3200CG 

직수정수기 추천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설명

 

상온정수기 / 미들형 / 직수형 / 정수전용 / 중공사막방식 /

[필터] 2단필터 / 4단계정수 /

[기능] 무전원 / 필터자가교체 /

[부가] 무빙트레이 / 분리형취수구 / 사이드오픈형 / 다이얼방식 / 크기(가로x세로x깊이): 115x338x325mm

 

루헨스 슬림 정수기 WHP-3200 제품은 생수 ,물을 많이 마시는 여름철에 무겁고 번거로운 생수 구매하는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취수 코크를 분리하여 오염되기 쉬운 세척을 할 수 있어 위생적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 필터 교체 방식을 적용하여 손쉽게 필터 교환이 가능하며, 원수 차단 밸브 적용을 하여 누수 방지 예방에 탁월하다. 루헨스는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가지고 정수 필터 및 기술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로,  건강에 유익한 4대 미네랄 성분은 그대로 남아 우리 몸의 밸런스 맞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오늘의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직수정수기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 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