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리버 웹캠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5.
반응형

요새는 아이리버 웹캠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아이리버 웹캠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아이리버 웹캠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아이리버 웹캠 IPC-HD01 Season2 

아이리버 웹캠 추천

 

<아이리버 웹캠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아이리버 웹캠 추천 제품설명

 

PC 캠 / USB / CMOS / 1280 x 720(HD) / 30fps / 내장 마이크 / 자동설치 / 클립형 / 케이블길이: 150cm

 

아이리버 PC 카메라 IPC-HD01 Seanson2 제품은 HD 해상도를 지원하여 피사체를 선명하고 생생하게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동영상 촬영, 화상 통화, 개인 방송 등을 하는데 큰 문제가 없다.

 

30FPS를 지원하여 끊김없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정지 영상은 0.9MP 16:9 1280X720 화소를 ㅣㅈ원하여 고화질을 영상을 제공한다.

 

거치대를 원하는 만큼 접어 고정하는 폴딩형 거치 방식을 가졌으며, 노트북 CP모니터의 두께와 관계없이 손쉽게 정착가능하다. 또한 위,아래로 자유롭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피사체에 맞는 각도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화상통화 지원이 가능한데, 스카이프, 행아웃 등과 같은 화상 통화 메신저를 통해 온라인 강의, 업무 미팅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리버 웹캠 IPC-HD1080 

아이리버 웹캠 추천

 

<아이리버 웹캠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아이리버 웹캠 추천 제품설명

 

PC 캠 / USB / CMOS / HD 1080p / 1920 x 1080(FHD) / 30fps / 내장 마이크 / 자동설치 / 클립형 / 케이블길이: 150cm / 76.3x63x48.3 / 90g

 

아이리버 웹캠 IPC-HD1080은 HD해상도를 지원하여 스냅샷, 동영상 촬영, 화상통화, 개인 방송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스냅샷 촬영시 2.1MP 16:9의 HD 해상도를 지원하여 선명하고 또렷한 결과물을 확인이 가능하다. 

 

초당 30FPS 지원하여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정지 영상은 2.1 MP 16:9 화소로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이 또한 폴딩형 거치대를 사용하여 위, 아래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거치대 바닥면을 평평하게 설계하여 책상 위, 바닥에도 안정적으로 사용가능하다. 

 

윈도우 10 카메라 기능을 활용하여 동영상, 스냅샷 촬영 지원과 클릭 몇 번으로 다양한 설정 및 효과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편리한 UVC 기능을 적용하여 복합한 설치 과정이 없으며, 별도 드라이버 설치없이 USB 포트에 연결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오늘의 아이리버 웹캠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아이리버 웹캠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