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기장판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11.
반응형

요새는 전기장판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전기장판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전기장판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전기장판 셀리온 인공지능 DC 노블그레이 온열매트 

전기장판 추천

 

<전기장판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장판 추천 제품설명

 

전기장판 / 2인용 / 소비전력: 150W / 과열방지장치 / 타이머 / CEPA / 물세탁 / 분리난방 / 스마트폰제어 / 인공지능 / 150x200cm

 

인공지능 온열매트인 셀리온 전기장판은 DC전기를 사용하는 전자판 안전 바령ㄹ체를 탑재하여 유해 전자파 걱정이 없다. 또한 기온 감지 AI 온도조절로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잘때는 덥고 새벽에는 추워지는 환절기에 자동으로 온열매트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최첨단 스마트 컨트롤러로 고기능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야간 눈부심없이 사용과 조작이 가능하다. 좌/우 독립난방 기능을 통해 사용자 마다 좌우 맞춤형 온도 조절을 할 수 있고, 전기료 절약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디밍 기능을 탑재하여 야간 사용시 LED 화면 밝기가 약 1분후 80% 감소되어 눈부심 걱정 없이 편안히 사용가능하다. 

 

 

전기장판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 

전기장판 추천

 

<전기장판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장판 추천 제품설명

 

전기요 / 2인용 / 소비전력: 170W / 폴리에스터(TP원단) / 과열방지장치 / 9단온도조절 / 물세탁 / 분리형조절기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 제품은 포근한 느낌의 소재를 적용시켰다. 귀여운 북극곰 패턴에 쿨그레이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의 디자인이다. 이는 전기요가 함께하는 공간을 보다 멋스럽고 시각적으로 만족스럽게 만든다. 

 

전기요의 상면과 하면에 동일한 소재와 누빔 가공처리가 되어있어 위, 아래 양쪽면으로 사용이 전부 가능하다. 또한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이동 관리가 편한 가능으로 포장되어 출고된다. 

 

게다가 과전류, 과전압, 과열을 방지하는 KC 인증 부품들로 설계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다이어 온도조절기를 채택하여 어두운 밤에 잠결에도 빛이 점등되는 다이얼의 온도 부분을 확인후 온도를 간단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전기장판 한일의료기 눈꽃 전기요 HLY-200

전기장판 추천

 

<전기장판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장판 추천 제품설명

 

전기요 / 1인용 / 소비전력: 130W / 폴리에스터(TP원단) / 과열방지장치 / 9단온도조절 / 물세탁 / 분리형조절기 / 양면사용 / 크기(가로x세로): 100x180cm / 모델명: HLY-2002

 

한일의료기 전기요 순록 제품은 북유럽 스타일의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의 컬러와 귀여운 패턴의 디자인이다. 또한 순록 시리즈의 소재는 그레이 컬러감의 디자인과 촉감이 좋은 TP 원단을 채택했다.

 

이또한 양면 사용이 가능한 전기요이며, 가방으로 포장되어 출고된다. 이외 위 제품과 같이 KC인증 부품들로 설계되어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중성 세제를 솔에 뭍혀 가볍게 문질러서 오염부분만 세척후 샤워기나 흐르는 물로 씻어 간편한 물세쳑 관리가 매우 편리하다. 또한 얇고 플렉시블한 구조의 2중열선을 사용하여 전혀 배김이 없이 편안한 착와감을 느낄 수 있다. 

전기장판 한일의료기 지브라 브라운 전기요 

전기장판 추천

 

<전기장판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장판 추천 제품설명

 

전기요 / 1인용 / 소비전력: 120W / 폴리에스터(TP원단) / 과열방지장치 / 9단온도조절 / 물세탁 / 분리형조절기

 

한일의료기 전기요 지브라 블랙은 감각적인 얼룩말 패턴의 진한 블랙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이다. 이 또한 위 제품과 동일하게 얼룩말 패턴 디자인으로 TP원단을 채택했다.

 

또한 양면 사용 가능한 전기요이며, 얇고 플렉시블한 구조의 2중 열선을 사용하여 전기요를 사용할 떄 전혀 배김이 없다. 또한 조절기를 분리한 후 물에 적시고 세제로 가볍게 문질러서 물로 씻겨내면 간편 세척이 완료된다. 이 때 주의사항으론 세탁기나 강한 압력의 세탁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오늘의 전기장판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전기장판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