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습기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20.
반응형

요새는 제습기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습기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제습기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제습기 캐리어 CDHM-C020LLOL 

제습기 추천

 

<제습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제습기 추천 제품설명

 

제습기 / 86㎡(26평) / 일일제습량: 20L / 물통용량: 4.0L / 소비전력: 310W /

[특징] 에너지효율: 1등급(환급대상) / 제습효율: 2.54 /

[기능] 물넘침방지 / 연속배수 / 예약타이머 / 이동바퀴 / 이동손잡이 /

[부가] 결로방지 / 오토스윙 / 습도표시 / 크기(가로x세로x깊이): 350x560x260mm / 무게: 15kg

 

캐리어 제습기 CDHM-C020LLOL 제품은 실내를 항상 쾌적하게 더 빠르고 강력한 제습이 가능한 제품이다. 일일제습량이 20L이며, 제습면적은 약 86m2 평이다. 

 

특히나 토출부 상하 자동 운전으로 넓고 빠른 제습 효과가 가능하며, 눅눅한 옷장, 옷방 관리로 적당한 제습 효과로 옷의 수명을 연장하고, 옷방 실내 건조도 문제 없다. 

 

또한 24시간까지 선택 가능한 타이머와 안전한 잠금 설정인 차일드락 기능이 도입하여 손쉽고 간편하게 습도 조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내부 곰팡이 발생억제하여 위생적인 내부 건조 기능이 있어 냄새, 곰팡이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한손으로 이동이 간으한 측면 히든 버킷과, 손쉽게 이동 가능한 측면 손잡이 및 이동 바퀴가 있다. 

 

제습기 롯데알미늄 LDH-7000 

제습기 추천

 

<제습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제습기 추천 제품설명

 

제습기 / 30.1㎡(9.1평) / 일일제습량: 7L / 물통용량: 2.0L / 소비전력: 167W /

[특징] 에너지효율: 3등급 / 제습효율: 1.73 /

[기능] 자동습도 / 성에방지 / 물넘침방지 / 연속배수 / 예약타이머 / 이동바퀴 /

[청정] 공기청정 / 음이온 /

[부가] 버튼잠금 / 크기(가로x세로x깊이): 280x200x500mm / 무게: 12kg / 제균기능 / LED표시등 / 터치식조작부 / 소음: 36dB

 

제습기 롯데알미늄 LDH-7000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실용적인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탁월한 제습기능과 공기정화 기능까지 플러스되어 더욱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멀티 제습기인 셈이다. 

 

하루 최소 7L ~ 최대 12L의 대용량에 약 30.17 m2 반경 제습이 가능하며, 어디서나 하루종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4계절 내내 고읍 다습해서 더욱 꿉꿉한 여름에도, 실내 온도 차이가 큰 겨울철에도 스마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넉넉한 2l의 물통용량, 만수시에는 자동 정지되고 연속배수호스를 장착하면 연속으로 배수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실시간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습도에 따라 자동으로 습도조절을 해준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실수로 작동시키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잠금장치를 설계하여 잠금시 다른 버튼이 작동되지 않는다. 

 

제습기 씨엠26 코드리빙 CODE-APD13+ 

제습기 추천

 

<제습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제습기 추천 제품설명

 

제습기 / 일일제습량: 0.75L / 물통용량: 1.0L / 소비전력: 45W /

[기능] 성에방지 / 물넘침방지 /

[청정] 공기청정 / 헤파필터 /

[부가] 크기(가로x세로x깊이): 190x280x210mm / 무게: 2.63kg / 풍량조절 / 필터교체알림 / 소음: 55dB

 

공기청정 제습기 씨엠26 코드리빙 CODE-APD13+ 은 미세입자와 황사, 급겹한 기후 변화로 인해 비염과 호흡기 질환이 유발되기 쉬운 고온다습한 환경을 개선해 쾌적한 집안 환경을 만드는게 탁월한 제품이다. 

 

기울어진 유선형 노출구로 가장자리에 두어도 방 전체가 골고루 깨끗한 공기가 배출된다. 또한 펠티어 소자를 사용하여 컴프레셔형 제습기에 비해 발열이 일어나지 않는다. 

 

하루 1일 제습량은 약 0.75l 이며, 30도에 습도 80%의 환경에서 24시간 측정하여 산출한 데이터이다. 주변환경의 온도 및 습도에 따라 제습의 양은 상이할 수 있지만, 최대 750까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소형 사이즈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을 뿐 아니라 깔끔한 외형으로 원룸 또는 개인공간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이다.  

 

제습기 LG전자 휘센 DQ200PBBC 

제습기 추천

 

<제습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제습기 추천 제품설명

 

제습기 / 인버터 / 83㎡(25평) / 일일제습량: 20L / 물통용량: 5.0L / 소비전력: 333W /

[특징] 에너지효율: 1등급(환급대상) / HD제습인증 /

[기능] 자동습도 / 성에방지 / 물넘침방지 / 이동바퀴 / 이동손잡이 /

[부가] 의류건조 / 스마트폰제어 / 크기(가로x세로x깊이): 415x685x296mm / 무게: 16.3kg / LED디스플레이

 

LG전자 휘센 DQ200PBBC 제습기 제품은 높은 제습 효율로 전기를 알뜰하게 쓸 수 있는 듀얼 인버터 제습기이다. 두 개의 제어기와 두 개의 실린더로 냉매를 강력하게 압축해 제습시간은 더 빠르게 제습효율은 국내최고다. 

 

최대 58.9% 절전되도록 현재 습도에 맞춰 제습 능력을 알아서 조절해 전기료를 아껴주며, 최대 20l 대용량으로 자주 비울 필요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허리 높이에 맞춘 이지핸들과 매끄럽게 우밎ㄱ이는 이지휠로 집안 곳곳 편리하게 이동하고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하게 습도를 컨트롤 할 수 있다. 

 

건조 키트로 숨은 습기까지 집중 건조가 가능하며, 옷장, 신발 속 건조하기 어려운 곳까지 구석구석 숨은 습기를 잡을 수 있고, 편리한 사용성을 겸비한 이지핸들, 이지휠, 원핸드 물통 등이 있다. 

 

제습기 아이젠트 마모스 MS-800V 

제습기 추천

 

<제습기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제습기 추천 제품설명

 

제습기 / 10㎡(3평) / 일일제습량: 0.25L / 소비전력: 27W /

[기능] 물넘침방지 / 소음: 30dB

 

제습기 아이젠트 마모스 MS-800V 미니 제습기는 여름철 습기 걱정 끝으로, 나만의 공간에 상쾌함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하루 250ml 의 탁월한 제습력으로, 꿉꿉한 여름 뿐만 아니라 실내외 온도차로 결로가 생기는 겨울에도 뽀송하고 상쾌하게 사용이 가능한 필수템이다. 

 

또한 펄티에 기술을 적용한 반도체 제습 기술로, 발열과 냉각이 동시에 일어나는 효과이다. 이는 고효율, 저소음, 소형화 3가지를 한번에 구현한 효과이다. 

 

게다가  은은하게 빛나는 푸른색 LED는 한밤 감성을 자극하며, 자동 수위 감지 센서를 내장하여 LED 색사응로 물통을 비워줘야 할 타이밍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현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화이트톤으로, 집안 어디에든 어울리는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오늘의 제습기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제습기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