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덕션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24.
반응형

요새는 인덕션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인덕션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인덕션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인덕션 쿠쿠전자 CIHR-D315MFB 

인덕션 추천

 

<인덕션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인덕션 추천 제품설명

 

하이브리드 / 스탠딩 / 화구수: 3구 / 소비전력: 3300W /

[구성] 인덕션: 2구 / 하이라이트: 1구 /

[쿡탑] 터치식 / 온도조절: 10단계 / 세라믹글라스상판 /

[부가] 터보부스터 / 잔열표시 / 버튼잠금 / 자동전원차단 / 일시정지 / 보온모드 / 용기없음인식 / 음성안내 / 초고온모드 / 요리모드: 팬요리, 그릴, 전골, 우림 / 터치버튼오동작감지 / 크기(가로x세로x깊이): 590x150x510mm

 

쿠쿠 초고온 하이브리드 인덕션 레인지 CIHR-D315MFB 제품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의 장점이 만난 최고의 제품이다. 온도를 빠르게 끌어올려 조리시간을 줄이고, 스테이크나 생선 등 불의 세기에 큰 영향을 받는 요리들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독보적인 IH(인덕션) 초고온 모드 기술력을 자랑한다. 

 

IH의 화력을 단시간에 높여 짧은 시간에 강력한 화력으로 상황에 맞는 조리가 가능하며, 저온에서도 섬세한 불 조절 재료에 맞는 최적 온도를 정확하고 일정하게 유지해 준다. 

 

게다가 요리에 최적화된 열의 세기로 자동으로 조절하여 맛있게 요리해주며, 낮은 전력으로 가열하는 방식에 따라 전기료를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방지해준다. 

 

게다가 16중 안전장치로 사용 후 및 설정시간 이후 자동꺼짐 기능이 있으며, 이외 오동작 가열방지, 잔영공고등, 용기 감지, 온도상승 방지 등의 기능이 탑재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 남양키친플라워 터보2 KEP-IH3000SK

인덕션 추천

 

<인덕션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인덕션 추천 제품설명

 

인덕션 / 스탠딩 / 화구수: 1구 / 화구출력: 2000W / 소비전력: 2000W /

[쿡탑] 터치식 / 온도조절: 9단계 / 세라믹글라스상판 /

[부가] 타이머 / 버튼잠금 / 보온모드 / 5가지자요리모드 / 크기(가로x세로): 290x370mm

 

인덕션 남양키친플라워 터보2 KEP-IH3000SK 제품은 고강도 상판 세라믹 유리를 채택하여 내열성과 강도가 탁월하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9단 온도조절로, 화력 및 시간 설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순간 발열이 뛰어난 전자 유도 코일로 조리시간을 단축시켰다.  또한 편리한 터치 방식으로 더 빠르고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사용가능한 용기로는 용기 바닥에 자석이 붙을 경우 사용이 가능한 용기이다. 주로 철제 프라이팬, 철제 냄비, 철제 그릴, 스테인리스 냄비, 법랑 냄비 등이 사용 가능하며, 이외 알루미늄, 동, 내열 유리, 도자기와 같은 냄비를 사용이 불가능하다. 

 

인덕션 SK매직 IHR-B310E

인덕션 추천

 

<인덕션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인덕션 추천 제품설명

 

인덕션 / 빌트인 / 화구수: 3구 / 화구출력: 3000W, 2000W, 1500W / 소비전력: 3100W /

[쿡탑] 터치식 / 온도조절: 9단계 / 세라믹글라스상판 /

[부가] 타이머 / 터보부스터 / 버튼잠금 / 자동전원차단 / 자가진단 / 타공치수(가로x세로): 560x490mm / 크기(가로x세로x깊이): 590x55x520mm

 

인덕션 SK매직 IHR-B310E 제품은 상판 전체가 아닌, 냄비만 가열되는 방식으로 3분이면 물을 끊을만큼 열 전달율이 높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빌트인과 스탠딩 모두 가능하며 어떠한 주방 환경에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IH 발열 방식과 IH 스마트 렌지의 사용으로 화재/화상의 위험성이 적으며, 독일의 원적외선 세라믹 상판을 사용한 결과로 빠른 조리로 영양의 손실을 줄여주고 건강한 주방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고가의 수입품에 적용되는 기능인 부스터로 최대 5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3개 화구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출력은 3000W까지 끌여 올려 신속한 요리를 도와준다. 

 

손쉬운 터치조작을 통해 간편하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자가진단기능 및 단계별 자동꺼짐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인덕션 삼성전자 더 플레이트 NZ60R7703PW

인덕션 추천

 

<인덕션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인덕션 추천 제품설명

 

인덕션 / 스탠딩 / 화구수: 2구 / 화구출력: 2000W, 2000W / 소비전력: 3300W /

[쿡탑] 다이얼식 / 버튼식 / 온도조절: 9단계 /

[부가] 타이머 / 터보부스터 / 잔열표시 / 버튼잠금 / 자동전원차단 / 팬케이크모드 / 바베큐모드 / 소음: 43dB / 크기(가로x세로x깊이): 597x46x320mm

 

인덕션 삼성전자 더 플레이트 NZ60R7703PW 제품은 설치 걱정업싱 어디서든 전기 코드만 꽂으면 사용이 가능하다. 주방에서나 테이블 위에서 강력한 화력으로 갓 조리한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넓은 팬 전용 용기로 조리 도중 사진을 찍어도 플레이팅 한것 같은 에쁜 연출이 가능하며, 손님맞이 홈파티떄엔 테이블 위에 그대로 올려 사용할 수 있다.

 

어디에 두어도 감각적인 화이트와 블랙의 슬림 디자인으로, 조리대 위나 테이블 등에서도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각각 사용 가능한 2구 인덕션으로 동시에 2가지 요리를 할수 있어, 국과 반찬을 동시에 조리해 먹을 수 있다. 

 

게다가 버튼 하나로 화력 조절 설정이 가능하며, 팬케이크 모드, 바베큐 모드 버튼이 따로 있어 요리에 맞는 설정도 또한 가능하다. 

 

인덕션 LG전자 디오스 BEI3GST2

인덕션 추천

 

<인덕션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인덕션 추천 제품설명

 

인덕션 / 빌트인 / 화구수: 3구 / 화구출력: 3300W, 1300W, 1100W / 소비전력: 3400W /

[쿡탑] 슬라이드터치식 / 세라믹글라스상판 /

[부가] 타이머 / 터보부스터 / 잔열표시 / 버튼잠금 / 자동전원차단 / 일시낮춤 / 타공치수(가로x세로): 560x480mm / 크기(가로x세로x깊이): 575x54x515mm

 

인덕션 LG전자 디오스 BEI3GST2 제품은 3300W 국내 최고 화력으로 더욱 빨라진 요리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자주 쓰는 대화구가 3300W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핵심부품 코일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LG만의 3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력이 탑재됐으며, 16종 안전장치 시스템으로 과연을 감지하고 제어하여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원격제어로 언제 어디서든 전원 OFF가 가능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공사없이 플러그만 꽂아 간편하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편리한 설치가 가능하여 프리스탠딩 방식과 깔끔한 설치가 가능한 빌트인 방식까지 원하는 스타일의 주방 연출을 진행할 수 있다. 

 

 

오늘의 인덕션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인덕션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