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기밥솥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27.
반응형

요새는 전기밥솥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전기밥솥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전기밥솥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전기밥솥 키친아트 허브 미니 KRC-B2123 

전기밥솥 추천

 

<전기밥솥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밥솥 추천 제품설명

 

비압력밥솥 / 마이콤식 / 에너지효율: 1등급 / 소비전력: 350W /

[내솥] 테프론코팅 /

[커버] 분리형커버 / 2중패킹 /

[조리] 요리기능: 영양밥, 찜, 탕/국, 죽 / 취사용량: 1L / 12시간자동보온 / 24시간예약취사 / 내부대류열 / 무게: 2.3kg / 크기(가로x세로x깊이): 225×275×230mm

 

전기밥솥 키친아트 허브 미니 KRC-B2123 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블랙으로 디자인되어 주방 외 어느 공간에서든 조화를 이루는 모던한 컴팩트 디자인이다. 

 

원터치 버튼 조작으로 예약에서 보온까지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며, 알루미늄 태프론고급 코팅이 들어간 내솥으로 단단하고 견고하게 밥솥 내 온기를 잡아낸다. 

 

또한 디지털 온도센서 기능으로 열조절을 하고 2중 패킹된 뚜겅이 열기를 꽉 잡아 최적의 밥맛을 제공한다. 그리고 대류열 온기가 밥솥 안에 골고루 돌아 갓지은 듯한 밥은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내부커버와 증기배출구는 분리형으로 디자인되어 꼼꼼한 세척이 가능해 깔끔하고 위생적이며, 취사후 자동으로 작동되는 12시간 보온기능으로 30분 단위로 최대 24시간까지 예약 취사가 가능하다.

 

전기밥솥 쿠쿠전자 CR-0675FW 

전기밥솥 추천

 

<전기밥솥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밥솥 추천 제품설명

 

비압력밥솥 / 6인용 / 마이콤식 / 에너지효율: 1등급 / 소비전력: 580W /

[내솥] 테프론코팅 /

[커버] 분리형커버 /

[조리] 밥맛조절 / 요리기능: 백미쾌속, 잡곡쾌속, 찜, 죽, 이유식 /

[부가] 자동세척 / 탑컨트롤 / 원터치오픈버튼 / 무게: 크기(가로x세로x깊이): 238x215x323mm

 

전기밥솥 쿠쿠 에그밥솥 CR-0675FW 는 무광의 매트한 질감이 깨끗한 주방과 특색있는 주방까지 모두 다 어울릴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쿠쿠만의 밥맛기술로 3가지 취향별인 찰진밥, 부드러운밥, 구수한 밥을 선택하여 기호에 맞게 취사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요리 기능을 응용하여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고, 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디스플레이하게 되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원터치로 간편하게 뚜껑을 오픈하여 맛있는 요리를 시작할 수 있고, 분리형 커버와 물받이가 탈부착이 가능하여 세척과 관리가 더욱 용이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쉽게 코팅이 벗겨지거나,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아 편리하고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고, 밥물고임 방지 배수로, 자동살균세척, 분리형 파워코드 및 에너지 효율 1등급 기능을 추가로 들어가 더욱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할 수 있다. 

 

전기밥솥 쿠첸 크리미 미니 CJE-CD0302 

전기밥솥 추천

 

<전기밥솥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밥솥 추천 제품설명

 

비압력밥솥 / 3인용 / 마이콤식 / 에너지효율: 3등급 / 소비전력: 380W /

[커버] 분리형커버 /

[조리] 요리기능: 백미쾌속, 찜, 이유식 /

[부가] 다이렉트터치 / 자동세척 / 탑컨트롤 / 무게: 2.3kg / 크기(가로x세로x깊이): 273.6x211x244.8mm

 

쿠첸 크리미 미니 전기밥솥 CJE-CD0302 는 오가닉 디자인으로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스타일로 주방과 조화를 이룬다. 특히 아담한 미니멀 사이즈로 공간 효율을 높이고 한 번 취사로 하루 세끼는 충분하게 가능하다. 

 

또한 원터치 메뉴 조작을 통해 쉽고 빠르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더블 클린 시스템으로 분리형 클린 커버와 자동세척모드로 더욱 더 깨끗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밥부터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드는데 가능한데, 백미쾌속 기능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준비되는 한끼로 여유로운 하루를 즐길수 있으며, 스페셜 기능으로 유아식, 어른, 아이에 편한 죽 등을 만드는 기능도 있다. 

 

전기밥솥 쿠첸 CRT-RPK0670W 

전기밥솥 추천

 

<전기밥솥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밥솥 추천 제품설명

 

IH압력밥솥 / 6인용 / 에너지효율: 1등급 / 소비전력: 1200W /

[내솥] 블랙121다이킹코팅 /

[커버] 분리형커버 / 풀스테인리스 / 패킹워시 / 파워압착패킹 /

[조리] 냉동보관밥 / 스팀보온 / 요리기능: 백미쾌속, 잡곡쾌속, 현미, 고화력, 찜, 찰진백미/잡곡, 죽, 검은콩밥 /

[부가] 다이렉트터치 / 패킹교체알림 / 자동세척 / 써모가드 / 2.1초고압 / 3중밀폐구조 / 3단계뜸불림기능 / 저소음스팀캡 / 무게: 6.8kg / 크기(가로x세로x깊이): 356x273x266mm

 

전기밥솥 쿠첸 CRT-RPK0670W 는 슴플하고 까끔한 이미지를 주는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로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한다. 6배 높아직 2.1 초고압 압력으로 잡곡밥도 백미처럼 부드럽게 취사가 가능하다. 

 

취사 시간 11분 단축하여, 단 13분만에 고슬고슬한 흰밥을 먹을 수 있고, 29.7% 부드러운 건강한 현미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혁신적인 고압 전용 신소재인 BLACK 121 을 선보였는데, 이는 2.1압력과 수분에 강하다. 

 

이외 10가지 잡곡 메뉴 기능이 도입되어 다양한 잡곡부터 만능 찜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3단계 뜸, 불림 기능인 쿠첸만의 밥맛 알고리즘이 들어가 섬세한 밥맛 취향 선택이 가능하다.  이는 백미 찰진밥, 고슬밥, 백미 고슬밥, 백미 찰진밥 등으로 고슬고슬한 밥알 식감 취향부터 쫀뜩쫀뜩한 식감 선택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전기밥솥 키친아트 KNER-100 

전기밥솥 추천

 

<전기밥솥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전기밥솥 추천 제품설명

 

비압력밥솥 / 2인용 / 마이콤식 / 소비전력: 250W /

[내솥] 테프론코팅 /

[커버] 분리형커버 / 크기(가로x세로x깊이): 160x200x160mm

 

키친아트 KNER-100 미니 전기밥솥 은 버튼 한번이면 탄생하는 새로지은 맛있는 밥으로 구성된 1~2인용 미니사이즈 전기밥솥이다. 특히 혼밥족, 자취생, 캠핑용으로 적합하며, 이에 맛있게 즐겨볼 수 있다. 

 

한손으로도 들 수 있는 작고 가벼운 무게로 주방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고, 1인 자취에 적합한 사이즈로 밥을 알맞게 지을 수 있다. 

 

또한 Nonstick 코팅 기술을 사용하여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아 오염을 줄일 수 있고, 세척이 간편하다. 이외 내열 전열판이 강력하여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강한 열로 밥맛을 좋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 버튼 방식으로 전원, 예약, 보온, 취사, 죽 등 다양한 메뉴 설정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내솥 뚜겅을 따로 분리해서 세척 가능하여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다. 

 

오늘의 전기밥솥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전기밥솥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