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드셋 추천 제품 비교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2. 30.
반응형

요새는 헤드셋 의 각광받는 인기로 인해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헤드셋 추천 핫상품이 뭐가 있는지를 전달드리고자 한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헤드셋 추천 베스트 제품을 비교정리하여 내용을 정리 후 여러분들께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한다.

헤드셋 마이크로닉스 MANIC HS-370 

헤드셋 추천

 

<헤드셋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헤드셋 추천 제품설명

 

PC헤드셋 / 유선 / 가상 7.1채널 / 16Ω / 20Hz~20kHz / 연결방식: USB /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 마이크형태: 플렉시블 / LED라이트 / 소프트웨어지원 / 일체형조작부 / 컨트롤러기능: 볼륨 조절 / 밴드형태: 와이어형 / 케이블길이: 2.4m / 무게:379g

 

헤드셋 마이크로닉스 MANIC HS-370 는 리얼한 7.1 채널 사운드에 깔끔한 음성 전달의 노이즈 캔슬링을 담은 제품이다. 채널 50MM 슈퍼 드라이버 유닛으로 사방에서 들려오는 조용한 환경음과 적들의 발자국 소리까지 리얼하게 들을 수 있는 풍부한 사운드 효과를 제공한다. 

 

7방향에서 들려오는 입체적인 서라운드 효과를 제공하는데, 이는 마치 게임속에 있는듯한 환상적인 사운드 효과로 게임 플레이가 최고의 몰입감과 현실감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주변 소음과 환경음을 차단하고 맑고 깨끗한 음성만을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을 적용시켜 팀원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플레이어의 승리에 기여할 수 있다. 

 

또한 16.8M 의 RPG 일루미네이션 효과로 부드러운 곡선으로 사용자를 돋보이게 만들며,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없는 소프트 타입의 헤어밴드를 통해 머리 형태에 맞게 자동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이어캡은 귀의 압박까지 최소화 시켜준다. 

 

헤드셋 삼성 SHS-100V

헤드셋 추천

 

<헤드셋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헤드셋 추천 제품설명

 

PC헤드셋 / 유선 / 스테레오 / 20Hz~20kHz / 연결방식: 3.5mm / 마이크형태: 플렉시블 / 리모컨조작부 / 컨트롤러기능: 볼륨 조절 , 마이크 ON,OFF / 밴드형태: 슬라이더형

 

헤드셋 삼성 SHS-100V 는 40mm 유니트를 적용하여 최신 온라인 게임을 즐길 때 쾌적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는 2채널 스테레오 헤드셋의 사운드로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디아블로 3나 블레이드 앤 소울와 같은 온라인 게임에서 두드러운 사운드 효과를 느낄 수 있는데, 이는 생생한 현장감과 풍부한 중저음의 스테레오 음질을 재생하는 40mm 유니트 적용으로 인한 효과이다.

 

게다가 2채널 스테레오로 다이나믹하고 풍부한 중저음 음향을 즐길 수 있는데, 이는 게이밍 전용으로 FPS, RPG, 레이싱 게임 등에서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선형의 라인과 직선라인을 착용시 멋스러움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편안한 이어패드와, 간편한 헤어밴드 조절, 고감도 마이크, 음소거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높여줬다. 

헤드셋 티앤에스인터내셔널 NOX NX-502 

헤드셋 추천

 

<헤드셋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헤드셋 추천 제품설명

 

PC헤드셋 / 유선 / 가상 7.1채널 / 32Ω / 120dB / 20Hz~20kHz / 연결방식: USB / 마이크형태: 플렉시블 / LED라이트 / 소프트웨어지원 / 일체형조작부 / 컨트롤러기능: 볼륨 조절 / 밴드형태: 슬라이더형 , 와이어형 / 케이블길이: 2.3m / 무게:280g

 

게이밍 헤드셋 티앤에스인터내셔널 녹스 NX-502 는 헤드셋의 무게 때문에 방해받지 않고 게임에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는 가벼운 PC 게이밍 헤드셋이다. 

 

편안하고 가벼운 디자인과 뛰어난 오디오로 장기간 게임을 마음껏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이는 가상 7.1 채널을 통한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와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의 우수한 음질도 한몫한다.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기능은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없이 PC 연결 즉시 사용 가능하며, 강력한 자기 가동 코일 유닛으로 여러 개의 스피커가 다양한 방향에서 소리를 내는 것과 같은 입체적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외 고감도 마이크로 상대방이 음성을 정확하게 들을 수 있게 음성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자유자재로 위치 변경도 가능하고, 내구성도 튼튼하다. 

 

헤드셋 티앤에스인터내셔널 NOX NX-3

헤드셋 추천

 

<헤드셋 추천 제품 확인하기(클릭)>

 

>> 헤드셋 추천 제품설명

 

PC헤드셋 / 유선 / 가상 7.1채널 / 32Ω / 20Hz~20kHz / 연결방식: USB / 마이크형태: 플렉시블 / LED라이트 / 진동기능 / 소프트웨어지원 / 일체형조작부 / 컨트롤러기능: 진동 ON,OFF / 밴드형태: 와이어형 / 케이블길이: 2.2m / 무게:280g

 

헤드셋 티앤에스인터내셔널 녹스 NX-3 는 바이브레이션 기술이 탑재됐는데, 이는 청각을 넘어서 온몸으로 짜릿하게 전혀주는 박진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세계 최고의 NC 듀얼 콘덴서 잡음제거 기술이 탑재된 마이크를 채용하여 고민감도, 고선명음질을 구현하여 대전 게임에서의 정확성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280g의 초경량 헤드셋으로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을 줄이고 편안함을 느끼도록 유지했다. 또한 고선명 사운드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주고 받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노이즈를 최소화하여 선명하고 실감나는 소리를 들려주도록 금도금 USB 포트를 적용했다. 

 

오늘의 헤드셋 추천 제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웠는가?

오늘은 헤드셋 추천 제품과 관련해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다. 그러나 해피한 제품 구매가 쉽지 않다.ㅠㅠ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재밌는 하루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마유아빠 블로그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