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이버] 정밀 드라이버세트 추천 제품 정리

by 개굴이메롱 2021. 10. 15.
반응형

PC, 노트북, 스마트폰 등의 전자기기가 대두되면서, 이젠 아주 익숙하게 사용할수 있는 시대가 됐죠. 그리고 약간의 손재주가 있는 분들은 자기 기기를 직접 분해해서 조립하거나, 부품 교체해서 간단한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메모리 추가나 저장장치 및 각종 부품을 바꾸는 것, 이외 기타 업그레이드나 잔수리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여러 커뮤니티에서 손쉬운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이젠 유튜브를 통해서도 각종 분해 방법이나 알맞은 부품 정보를 쉽게 알아서 처리하는게 가능하지 때문이죠. 물론 어떻게 하는지 안다고 해서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분해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 나사 등의 같은 공구에 대해 잘 알아야될 필요성이 있고,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등의 작은 기기에는 일반 드라이버로는 풀 수 없는 부품들도 사용하기 때문이죠. 그럼 오늘은 드라이버 세트 아이템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드라이버란?

- 나사못이나 작은 나사를 돌려박기 위해 사용하는 공구입니다.
- 나사머리에 직선으로 홈이 나 있는 것에 사용하는 일(-) 자형 드라이버와 십자머리 나사에 사용하기위한 십(+)자형 드라이버, 자동으로 회전하여 힘들이지 않고 나사를 박을 수 있는 자동회전형 등이 있음.

 

1) 탐사 강화코팅 정밀 드라이버 세트 24p 

탐사 강화코팅 정밀 드라이버 세트 24p

 

<상품정보확인>

 

>> 슬라이딩 알루미뉸 케이스의 세련되고 컴팩트한 정밀 드라이버 세트이다. 제품 윗부분을 눌러 오픈/잠금할 수 있는 반자동 슬라이딩 케이스가 있고, 스마트폰, 안경, 테블릿, 노트북 및 가전제품 등 일상생활에서 쓸수 있는 유용한 구성품이 있다. 핸들 상단 결합부의 자력으로 안정적으로 결합하여 사용할수 있고, 핸들 하단 회전 턴캡 적용으로, 한손으로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케이스에 자석이 내장되어 헤드복스의 분실을 방지할수 있다.

 

2) 청우스코스 117 in 1 정밀 드라이버 세트 KS840115 

청우스코스 117 in 1 정밀 드라이버 세트 KS840115

 

<상품정보확인>

 

>> 크롬 바나디움의 소재를 사용했으며, 360도 굽혀지는 익스텐션을 통해 어려운 공간에도 작업이 수월하게 가능하다. 논슬립 손잡이며, 길이 조절 막대가 있고,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다. 특히 노트북, 카메라, 콘센트, 드론, 게임기 , 시계 등 일상생활과 관련된 용도가 많은 세트가 구성되어 있다. 

 

3) 스위스밀리터리 미니 드라이버 8p 세트 SM-033009 

스위스밀리터리 미니 드라이버 8p 세트 SM-033009

 

<상품정보확인>

 

>> 활용도가 높은 일자, 십자 드라이버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크롬 바나듐 합금 소재로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핸들과 드라이버 교체가 매우 간편하다. 핸들의 그립감이 뛰어나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소영사이즈로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쓸수 있다. 케이스가 있어 구성품들을 편리하게 보관 사용이 가능하다. 

 

4) 드라이버 45종 세트 

드라이버 45종 세트

 

<상품정보확인>

 

>> 고강도 합금메탈로 재질이 구성돼 있으며, 드라이버세트 42동, 연자홀더, 핀셋, 케이스 등 실용적인 세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핸들의 그립감이 뛰어나 초보자나 여성분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교체가 간편하여 다양한 실생활 작업에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다. 그리고 연장 홀더가 포함돼 있어 깊은 곳의 작업도 수월하게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5) 샤오미 16 in 1 드라이버 세트 MJJLLSD002QW 

[쿠팡 직수입] 샤오미 16 in 1 드라이버 세트 MJJLLSD002QW

 

<상품정보확인>

 

>> 샤오미 제품인데 가성비로써는 뭐 할말이 없다. 정교하고 강력한 드릴비트 16종이 포함돼 있다. 정교한 3단계 라쳇 조절과 비트 내장형으로, 튼튼하고 가벼운 필수 공구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특히 45 톱니의 고정밀 라쳇이 핵시민데, 이는 알루미늄 소재인 라쳇케이스 내부에 45톱니의 정밀 기어가 있어 회전이 매우 원활해 사용 편의성이 매우 높다.  손잡이 부분 상단부를 눌러 열고 닫는 구조로 되어 있어 비트 교체 및 수납시 편리하며 분실 위험이 적다. 

 

반응형

댓글